Thursday, October 7, 2010

축구


저는 이번 토요일에 폴란드어 반친구들과 남자친구와 함께 시카고에서 열리는 축구 경기에 갈 거에요. 거기서 미국과 폴란드 국가대표 팀이 경기를 할 거에요. 제가 큰 축구 경기에 가 본 적이 없어서 아주 흥분돼요. 미국에서 살고 있어도 폴란드 팀을 응원할 거에요. 왜냐하면 우크라이나 사람과 폴란드 사람이 친하거든요. 한가지 않좋은 점은 매디슨에 늦게 돌아올 것 같아요. 그리고 이번 주말에 숙제가 아주 많이 있는데 시간이 없을것 같아서 좀 걱정이에요. 그래도 기분이 좋아요.  

1 comment:

  1. 숙제도 중요하지만, 이런 경험이 자주 할 수 있는 경험이 아니니까 꼭 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. 한국어 숙제는 월요일이 아니라 수요일에 내도 제가 봐 드릴게요. ㅋㅋ

    ReplyDelete